고객지원 Q&A FAQ 데모요청 고객의 소리 Home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지원 - Q&A - FAQ - 데모요청 - 고객의 소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 상담원 태도 늘사랑치과 2021.04.16 4 19 건의 드립니다. (1) 숀민 2021.03.17 21 18 건의사항 (1) 전영주 2020.09.28 39 17 감사 인사 드려요 :-) (1) ㅎㅎ 2020.09.17 42 16 건의사항입니다. (1) 아이미소 2020.08.27 28 15 영수증 발행 버튼 예전처럼 돌려줄 순 없나요? (1) 김코디 2020.08.10 34 14 굿닥접수 광고안뜨게 할수있나요 (1) 광고 2020.07.04 53 13 접수 후에도 메모칸 변경가능하게 해주시면 편할거같아요~! (1) 비앤비치과 2020.06.02 27 12 2020년 석가탄신일 수정 요청 (1) 차카미 2020.04.14 33 11 영유아구강검진 태블릿에서 체크하도록해주세요 1234 2020.02.15 34 10 김수동 대리님 감사드립니다! (1) 승미 2019.10.24 176 9 전창욱 과장님? 칭찬 합니다. (1) 김실장 2019.09.24 289 8 예약표에 환자 정보에 대하여 ALL 삭제 하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1) 지선 2019.04.09 242 7 동의서 관리 업데이트 건의 (1) ㅁㅁ 2019.02.21 183 6 건의사항 (1) 전영주 2019.02.14 309 5 친절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1) 조지은 2019.02.13 257 4 진료입력하는곳에 접수하는 기능 (1) 치 2019.01.18 240 3 예약화면 왼쪽 하단 써머리 밑에 하루 메모창이 있었으면좋겠습니다. (1) ㅊ 2019.01.03 184 2 예약표 클릭시 이름이 변경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3) 조미정 2018.12.20 394 1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1) 별 2018.04.10 493 쓰기 목록 제목+내용제목내용댓글이름닉네임아이디태그 1 고객지원 Q&A FAQ 데모요청 고객의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