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는 로그인 오류 안내 메시지는 로그인을 시도하는 장비에서 서버까지 네트워크 연결은 되었으나 로그인을 시도하는 아이디와 비번을 서버에서 점검해 보니 현재 유효한 정보와 다를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조치사항] * 마스킹 된 비번에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는 아이디와 비번을 다시 입력해 주세요. * 스마트 이차트를 새로 설치하고 처음 로그인할 때 나타난 메시지라면 스마트 이차트의 서버 IP를 병원 정보에 맞게 변경해 주세요. 참고 링크 : http://www.dentop.co.kr/board_Manual/3516 <- (5) [IP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프로 서버 주소 입력
위의 조치 사항에도 로그인에 실패하였다면 덴탑정보기술 고객센터 02-575-2882로 연락 주세요.
[로그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는 로그인 오류 안내 메시지는
로그인을 시도하는 장비에서 서버까지 네트워크 연결은 되었으나
로그인을 시도하는 아이디와 비번을 서버에서 점검해 보니
현재 유효한 정보와 다를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조치사항]
* 마스킹 된 비번에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는 아이디와 비번을 다시 입력해 주세요.
* 스마트 이차트를 새로 설치하고 처음 로그인할 때 나타난 메시지라면 스마트 이차트의 서버 IP를 병원 정보에 맞게 변경해 주세요.
참고 링크 : http://www.dentop.co.kr/board_Manual/3516 <- (5) [IP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프로 서버 주소 입력
위의 조치 사항에도 로그인에 실패하였다면
덴탑정보기술 고객센터 02-575-2882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