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Q&A FAQ 데모요청 고객의 소리 Home 고객지원 Q&A 고객지원 - Q&A - FAQ - 데모요청 - 고객의 소리 CID 더블클릭하면? 치과만세 Jun 09, 2021 (16:52:15) 93 안녕하세요. 미등록환자로 전화오신 분 오른쪽 아래에 번호 뜰때 더블클릭하면 예약하신날로 이동되는데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요. 어떻게 설정하나요?이 게시물을 PREV NEXT 댓글 수정 삭제 목록 Simple Editor 비밀글 기능 댓글 1 덴탑정보기술(주) Jun 10, 2021 (09:03:51) 댓글 안녕하세요 덴탑정보기술 고객센터입니다.CID 알림 팝업을 클릭하여 예약으로 이동 시오늘을 포함한, 이후 예약으로 이동을 하게 되고미등록 예약이나 환자의 예약이 오늘 이전에 있었다면예약 화면으로만 이동을 하고 해당 예약으로는 이동을 하지 않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나 상세 안내가 필요할 경우덴탑정보기술 고객센터 02-575-2882로 연락 주세요.감사합니다. Editor 비밀글 기능 닫기 Editor 비밀글 기능 닫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0 프로그램 다운로드 답변완료 치과 2021.08.23 108 49 공지사항창에 우리병원 전용 공지사항 창 답변완료 치아나라 2021.08.21 64 48 개원예정치과 답변완료 개원준비중 2021.08.06 137 47 진료입력 새창으로 답변완료 치과 2021.07.03 52 CID 더블클릭하면? 답변완료 치과만세 2021.06.09 93 45 의료보호 환자분 임플란트와 틀니신청 답변완료 R 2021.05.06 85 44 보험 임플란트 답변완료 별소라 2021.03.23 94 43 컬럼 위치 고정 답변완료 전영주 2021.03.04 61 42 DUR 프로그램을 삭제 하려고 합니다. 답변완료 기타머신 2021.02.03 173 41 공단인증 신뢰 문의 답변완료 올리브 2021.02.02 85 40 프로그램 셋팅문의 답변완료 김지영 2021.01.26 111 39 지난날짜 진료 추가 답변완료 0302 2021.01.17 63 38 전체 화면 색상 바꾸기 또는 어둡게 하기 기능이 있나요? 답변완료 2635 2021.01.09 73 37 IHiraDur.exe 시작지점없음 답변완료 박지나 2020.12.29 282 36 10만원 이상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한번에 확인하는 방법? 답변완료 에이스마일 김실장 2020.12.14 91 35 알약에서 악성코드 감지 답변완료 하이안 2020.12.12 53 34 안녕하세요. 보험 횟수 관련 질문드립니다. 답변완료 jw 2020.11.06 67 33 다른 원장님 으로 차팅된 모든 진료를 한꺼번에 찾고 싶습니다. 답변완료 이원장 2020.10.18 86 32 진료 어시 이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해요? 답변완료 아이프로질문 2020.08.12 96 31 지워진 동의서 복구 답변완료 김민정 2020.08.01 85 쓰기 목록 제목+내용제목내용댓글이름닉네임아이디태그 1 2 3 4 고객지원 Q&A FAQ 데모요청 고객의 소리
CID 알림 팝업을 클릭하여 예약으로 이동 시
오늘을 포함한, 이후 예약으로 이동을 하게 되고
미등록 예약이나 환자의 예약이 오늘 이전에 있었다면
예약 화면으로만 이동을 하고 해당 예약으로는 이동을 하지 않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나 상세 안내가 필요할 경우
덴탑정보기술 고객센터 02-575-2882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