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데스크탑으로는 로그인이 되는데

앱으로는 로그인이 안돼요.

로그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떠요.

  • profile
    안녕하세요 덴탑정보기술 고객센터입니다.

    [로그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는 로그인 오류 안내 메시지는
    로그인을 시도하는 장비에서 서버까지 네트워크 연결은 되었으나
    로그인을 시도하는 아이디와 비번을 서버에서 점검해 보니
    현재 유효한 정보와 다를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조치사항]
    * 마스킹 된 비번에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는 아이디와 비번을 다시 입력해 주세요.
    * 스마트 이차트를 새로 설치하고 처음 로그인할 때 나타난 메시지라면 스마트 이차트의 서버 IP를 병원 정보에 맞게 변경해 주세요.
    참고 링크 : http://www.dentop.co.kr/board_Manual/3516 <- (5) [IP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프로 서버 주소 입력


    위의 조치 사항에도 로그인에 실패하였다면
    덴탑정보기술 고객센터 02-575-2882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닫기
닫기
제목 날짜
모바일에서 작성한 PIC는 PC에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수정할 수 있게 변경 요청드립니다.   답변완료 2022.07.01
접수   답변완료 2022.06.29
접수현황 업데이트   답변완료 2022.06.10
보험입력화면이 갑자기 변경되어 되질 않습니다. 치과로바로 연락부탁드립니다031-656-2882   답변완료 2022.05.28
개인정보 삭제   답변완료 2022.05.10
sm p900 탭 관련 질문   답변완료 2022.04.13
이전에 아이프로에 저장된 환자 차트를 열람할 수 있나요?   답변완료 2022.03.14
패드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호환기종이 있나요?   답변완료 2021.12.29
로그인이 안돼요   답변완료 2021.12.20
같은 네트워크에 두개의 아이디 문의   답변완료 2021.12.17
아이폰은 스마트이차트 사용 불가한가요)   답변완료 2021.11.25
타블렛에서 작성한 이미지가 pc아이프로에서 안보여짐   답변완료 2021.11.15
설치후 로그인 시 오류가 떠요   답변완료 2021.11.14
i-pro 데모버전 대기화면 프로그램 실행방법   답변완료 2021.10.15
바텍이랑 연동해서 아이프로에서 바로바로 엑스레이볼수 있나요?   답변완료 2021.10.14
보험 에러코드 ECS0404   답변완료 2021.09.18
신환 자격조회가 안됩니다.   답변완료 2021.09.18
예약 제거와 예약 삭제   답변완료 2021.09.11
임플란트 치식인식 방법   답변완료 2021.09.09
안녕하세요~   답변완료 2021.08.26